신경근초음파를 이용한 비수술신경통증치료

먼저 X-ray로 골절여부와 뼈와 주위 연부조직을 확인한 후 신경근초음파를 통해 연골, 힘줄, 인대, 근육, 관절낭, 신경, 혈관 등을 자세히 관찰하여 원인을 찾아 냅니다. 정확한 병소부위에 초음파로 보면서 신경차단술, 증식치료(프롤로주사), 통증유발점치료 등의 주사치료를 실시하고 체외충격파치료(ESWT), 신경극 저온자극치료(Cryo-T2), 도수치료 등을 시행합니다. 만성화되어 치료가 쉽지 않은 척추 및 골반 통증과 특히 손목통증, 오십견, 어깨회전근 손상, 테니스엘보, 족저근막염, 아킬레스건염, 퇴행성무릎, 스포츠손상 등의 난치성 관절통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통증의 종류

통증은 발생기전에 따라 종류를 나누어 진료합니다.
통증은 대부분이 신경과적 원인에 의해 나타납니다.

신경계 손상이후 동반되는통증 관련질환

신경계의 심각한 질환의 초기증상일 수 있으므로 조기진단이 필요합니다.
퇴행성관절염, 오십견, 척추질환통증 등을 치료합니다.

통증의 진단
및 치료

전문의의 진단 후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통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초음파, 근전도 등 신경과적 검사를 통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