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개인맞춤 영양치료

전문가의 처방을 통해 환자 개인의 건강상태에 맞춘
치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항산화제 요법

항산화제 요법

항산화제란?

건강한 삶의 필수 물질, 항산화제

인체의 각 세포는 각각 정해진 신진대사에 따라 에너지를 소비하여 각각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포의 신진대사율이 떨어지면 세포의 기능이 떨어져 각종 성인병에 시달릴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로 비유하면 노후한 엔진이 휘발유나 산소를 태우지만 불완전 연소된 상태의 매연이 우리몸 세포에 쌓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인체를 자동차에 비유하면 엔진에서 연료와 산소를 연소시킬 때 완전 연소를 시키려면 촉매가 필요한데 이것이 바로 항산화제입니다. 인체 세포는 노화가 진행될수록 산화되며 이 산화가 된 물질이 세포에 축적되고 산화된 세포(항산화제가 부족한 세포)가 지나치면 지방간, 간염,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발기부전, 암과 같은 성인병으로 발전됩니다. 따라서 항산화제는 질병이 오기 전,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 인체에 꼭 필요한 물질입니다.

항산화제의 종류

항산화제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superoxide dimutase Vit.A와 베타카로틴,Vit.C,Vit.E,Gluthathione,Coenzyme Q, 알파라이포익산, 은행잎 엑기스, 포도씨 추출물, 피크노제놀, 셀레늄, 아연 등으로 한 가지 물질이 아니고 여러 신진대사과정에서 나오는 산화물질을 여러 단계에서 막는 역할을 하는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효소 등으로 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항산화제는 비타민C입니다.

항산화제의 치료대상

해당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항산화제 치료가
필요합니다.

• 만성피로, 자율신경실조증, 근막동통증후군, 암 및 항암치료 후유증
    (두통, 이명, 어지러움, 숨이 참, 가슴이 뜀, 손발이 차고 시림, 입냄새, 안구건조증, 소화장애, 변비, 설사)
  • 잦은 감기, 치주염
  • 수술 후유증(디스크, 고관절, 무릎, 암 수술 후 통증 및 상처치유)
  • 당뇨 및 당뇨 합병증
  • 여성: 여성 갱년기, 생리통 남성: 남성 갱년기, 전립선 비대 및 염증, 발기부전
  • 간염: 알코올성, B형
  • 아토피성 피부염
  • 알레르기성 질환(두드러기, 비염)
  • 격렬한 운동 하는 사람
  • 여드름
  • 동맥경화 질환(뇌졸중, 협심증)
  • 관절염

그 외, 수면장애 등에 쓰이며 제일 효과적인 것은 만성피로, 자율신경실조증, 근막동통증후군, 암 치료 및 항암제후유증입니다.

치료기간 시술방법은?

아름다운 신경과의원의 항산화제 시술방법을
살펴보세요.

자세한 환자의 상태를 파악한 뒤(문진) 기본적인 검사(혈액,소변)와 항산화제 검사를 실시합니다.

시술방법

항산화제 중 비타민C, 비타민B그룹, 비타민E, 글루타치온, 알파라이포익산, 마그네슘, 미네랄, 글리시리짓, 태반 등을 각각 환자상태에 맞추어 혈관주사를 통해 일주일에 1-2번 총 10회 정도 시술하며, 시술 시간은 약 1시간 정도입니다.
약 1-2달 정도의 주사치료 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주사나 먹는 약으로 지속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